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발견

[이것저것] 발렌타인 쪼꼬 + 주말 데이트

by 무한제공자 2024. 2. 18.
반응형

해피 발렌타인!

여러 번 소개한 포시즌 호텔 쪼꼬

#포시즌호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요건 몇 번 소개한 바 있는 쪼꼬

맛 들이면 다른 쪼꼬 못먹 ㅋㅋㅋ

#씨즈캔디

어제 옆지기랑 #데이트

이젠 캡슐 커피는 못 먹겠더라 ㅋ

#원두 도 하나 구매

#광화문 #커피

정말 오랜만에 #씨네큐브

칸느 그랑프리 #추락의해부

꼭 챙겨 봐라! 강력 추천!

마침 최근 방영된 #짜장면랩소디 에 나온 중식당이 있길래 #디너

먼저 시원하게 #삿포로생 !

튀긴듯한 후라이 오호!

근데 무슨 #볶음밥 이 18,000원 ㅋㅋㅋ

이집 가장 저렴한 메뉴가 18,000원부터 ㅋㅋㅋ

요즘은 보기 힘든 계란탕 나온 건 낫배드

사실은 방송에 나온 #짜장면 때문에 갔는데...

한우 드립 치면서 비싸기만 ㅋㅋㅋ

그냥 동네 짜장 맛 ㅋㅋㅋ

방송국 놈들이 그렇지 머.

컴백홈 후 #갤러리아 #한라봉 으로 입가심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