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 새 일일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진, 첫방일,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기대감 UP!

by 무한제공자 2024. 9. 2.
반응형

KBS 새 일일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오는 2024년 10월 첫 방송을 앞둔 KBS 1TV의 새 일일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가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합류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현대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유쾌하게 그리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탐구하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송정림 작가와 김성근 감독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이 드라마는, 각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주연 배우 박하나, 박상남, 이연두, 김사권, 이은형, 박탐희를 비롯해 양미경, 최재성, 반효정, 양희경, 전수경, 윤복인 등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사진=KBS드라마 유튜브 캡쳐

출연진 소개 및 역할

양미경: 주인공 맹공희(박하나 분)의 엄마 강명자 역을 맡아, 자식들을 향한 깊은 모성애를 보여줍니다.
최재성: 맹공희의 아빠 맹경태 역으로, 현실적인 부성애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반효정: 강명자의 친정엄마 임순이 역을 맡아, 자식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그립니다.
양희경: 구단수(박상남 분)의 할머니이자 제이스 패션의 총수인 황익선 회장으로 출연, 강한 카리스마를 발휘할 예정입니다.
전수경: 서민기(김사권 분)의 어머니 정주리 역으로,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윤복인: 맹경태의 여동생 맹경복 역으로, 오랜 친구들과의 복잡한 관계를 통해 극의 긴장감을 높입니다.

사진=KBS드라마 유튜브 캡쳐

제작진 및 방영 일정

'결혼하자 맹꽁아!'는 '태풍의 신부', '슬플 때 사랑한다', '여자의 비밀' 등 다수의 히트작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와 '우당탕탕 패밀리', '현재는 아름다워', '다함께 차차차' 등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근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KBS 1TV에서 매주 월금 오후 8:30~9:00에 방영되며, 2024년 9월 30일부터 2025년 3월 14일까지 총 1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드라마의 기대 포인트

‘결혼하자 맹꽁아!’는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과 더불어 다양한 결혼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주연 배우 박하나의 복귀작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매일 저녁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할 이 드라마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10월, '결혼하자 맹꽁아!'가 안방극장을 어떻게 물들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