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역에 전국 대표 로컬 브랜드 100개 모인다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

by 무한제공자 2024. 5. 7.
반응형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

성심당, 복순도가, 서울브루어리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로컬 브랜드 100여개를 한자리에 모은 행사인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가 서울역에서 열립니다. 행사는 지역 브랜드의 창조성과 다양성을 조명하고 지역문화를 이끄는 크리에이터들의 도전 의식을 전시와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오늘은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 :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
일정 : 5월 17일 ~ 6월 2일
장소 : 문화역서울284

 


‘성심당’을 비롯해 각 지역을 대표하는 로컬 브랜드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행사입니다.
대형 프랜차이즈들의 영업이익을 뛰어 넘은 성심당은 대전 밖을 벗어나지 않는 로컬 브랜드로 어느 곳에서나 소비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와 달리 특정 지역에서만 소비할 수 있는 희소성으로 인해 더욱 관심을 갖게 되지요.
이번 전시에는 서울의 ‘태극당’, 대전의 ‘성심당’을 비롯해서 각 지역의 수제맥주를 만들고 있는 ‘서울브루어리’, ‘한강주조’, ‘인천맥주’와 전통주를 생산하는 상주의 ‘너드브루어리’, 울산의 ‘복순도가’ 등 1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소멸을 대비해야 하는 시대에 로컬 브랜드의 재조명을 통해 지역의 새로운 지속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전시 티켓은 네이버 및 인터파크, 카카오 등의 예매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전 토종 빵집 ‘성심당’이 참여하지만 아쉽게도 현장에서 빵을 판매하지는 않고 오직 브랜드 전시만 진행하니 착오가 없기를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