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액션 스릴러 신작 제시카 알바 주연 '트리거 워닝' 평점, 해외 반응, 리뷰 정보

by 무한제공자 2024. 6. 23.
반응형

 

넷플릭스 액션 스릴러 신작 제시카 알바 주연 '트리거 워닝' 평점, 결말, 리뷰 비추 정보

이번 글에서는 공개되자마자 1위에 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인 제시카 알바 주연의 <트리거 워닝>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제시카 알바를 만날 수 있어 반가웠는데요, 영화는 아쉽게도 넷플릭스에서 막 찍어내는 수준의 B급 액션물에 머물고 말았습니다. 그럼 해외 반응, 평점 포함 간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기본 정보

감독: 몰리 수리아
러닝타임: 106분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공개일: 6월 21일

출연진 : 제시카 알바, 마크 웨버, 앤서니 마이클 홀

 

 

줄거리

영화 <트리거 워닝>은 베테랑 특수부대 요원 파커(제시카 알바 분)를 주인공으로 합니다. 파커는 해외에서 복무 중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과정에서 폭력단과 대립하게 됩니다.

 

예고편

 

로튼 토마토 평점

 

리뷰

<트리거 워닝>은 액션 영화를 평가하는 비평가와 구독자 모두에게 암울한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한 Netflix 가입자는 X/Twitter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올해 본 영화 중 가장 지루하고 멍청한 영화 중 하나이다! 1.5배속으로 시청할 수 있는 Netflix의 능력을 정당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 같다." 다른 사람들도 "역대 최악의 영화 Top 5"라는 평가를 동의하며 "완전한 시간 낭비"라고 리뷰했습니다.
한편, 다른 사람들은 영화의 줄거리와 각본을 여전히 비웃으면서도, 제시카 알바의 액션 연기와 액션 시퀀스를 칭찬했습니다.

 

이 영화는 인도네시아 영화 제작자 Mouly Surya의 영어 감독 데뷔작으로, 미국 특수부대 특공대원 파커(제시카 알바 분)가 군에서 돌아와 고향의 빌런과 대적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80년대 액션 영화 <람보>의 분위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실제로 영화 속 한 캐릭터는 척 노리스를 언급하며 논평하는 장면도 등장합니다.

 

제시카 알바의 액션 연기는 어색하고 서투르지만, 그녀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등장한 점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트리거 워닝>은 터프한 느와르나 강렬한 액션은 아니지만, 제시카 알바의 총과 칼을 다루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적당한 킬링타임용 작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